세븐스위츠엠버서더(セブンスイーツアンバサダー)에 등록은 간단합니다.
세븐일레븐(7-Eleven, セブン-イレブン)의 스위츠의 홍보대사인만큼 SNS계정과의 연계(로그인 뿐만 입니다)와 연령, 사는 곳등의 기본정보, 그리고 간단한 앙케이트만으로 등록가능합니다. 물론 무료입니다.
세븐스위츠엠버서더(セブンスイーツアンバサダー)의 혜택은 3가지입니다.
1. 등록회원에게 엠버서더 인정증 증정
특별한 것은 아닙니다. 프로필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고 이미지로 저장하거나 SNS에 바로 사용가능합니다.
SNS에 #セブンスイーツアンバサダー 태크를 붙여서 스위츠관련 투고를 하면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.
포인트에 따라서 프론즈(1), 실버(20), 골드(50), 플레티나(100) 의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되며 골드가 되면 스위츠무료권 1장, 플래티넘이 되면 스위츠무료권5장의 혜택이 있습니다.
2. 쿠폰 및 신상품정보 받음
신상품의 무료쿠폰 및 할인쿠폰을 받게 됩니다.
3. 추첨으로 시식회, 이벤트에 초대
상품개발담당자 및 특별게스트가 참가하는 신상품의 시식회. 이벤트에 초대
상품개발담당자 및 특별게스트가 참가하는 신상품의 시식회. 이벤트에 초대
아직 시식회, 이벤트의 알림은 없었습니다.
7pay(세븐페이)의 보안문제로 인한 서비스종료 및 nanaco(나나코)의 포인트 환원률 변동등으로 세븐일레븐(7-Eleven, セブン-イレブン)의 이용을 줄여가려 하고 있는데, 또 이런 서비스를 받으면. 맘이 흔들리긴 합니다.
nanaco(나나코)의 포인트의 환원률을 되돌리라는 문의가 많아서 검토중이라고 하니 상황을 봐야겠습니다.
세븐 프리미엄 푹신푹신 휩 토핑의 티라미스 빙수(セブンプレミアム ふわふわホイップのせ ティラミス氷) 맛있어보입니다. 그런데 단점이.. 상품이 매진되었거나 점포에 따라서 취급하지 않는 경우가 많았습니다. 세븐일레븐(7-Eleven, セブン-イレブン) 여러 곳을 돌아다녀야 하는데 그러기는 귀찮고, 딱 발견했을 때는 쿠폰이 만료되었거나 합니다.



댓글 없음:
댓글 쓰기